본문으로 바로가기

나하로 리얼슬림 케이스 리뷰

category 리뷰

 

블로그 운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기 위해 이런저런 고민을 하다가

우연치 않은 기회로 리뷰 포스팅으로 블로그의 첫 단추를 채워보려고 합니다.

첫 블로그 글이자 첫 리뷰 제품은 2020년 출시된 갤럭시 S20에 착용할 수 있는

슬림형의 케이스 나하로 리얼슬림 클리어 케이스 입니다.

나하로 슬림 클리어 케이스

저는 10년을 넘게 아이폰만 사용했는데 이번에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갤럭시 S20 모델에 마음이 이끌려 구매했고,

워낙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액정이나 외부를 보호할 수 있는 강화 필름과 케이스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운 좋게 체험단 리뷰에 선정되어 리뷰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ㄷㄷ

미리 말씀드리면 처음 작성하는 리뷰이라 미흡합니다.

사진으로 많은 부분을 대체하고 너무 진지하고 무겁지 않게 리뷰 하도록 할게요.

( 지금까지 작성한 글을 봐서는 진지한 느낌이긴 합니다;; )

체험단 선정 리뷰라 실사용에 적용되지 않을 법한 단점에 대해서는 거의 언급하지 않을 예정인데 사용에 지장을 줄 정도로 큰 단점이 있다면 지나치지 않고 꼭 언급할게요!

이 케이스는 슬림핏에 맞게 우수한 그립감과 다양한 기능으로 충격 보호 부분을 강조하고 있고 휴대폰을 직접 사용하는 입장에서도 그립감과 충격 보완은 매우 중요한 부분일 수 있어 해당 부분을 중점으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첫 번째 포인트) 제품의 포장

제품의 포장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분도 있겠지만, 제품의 첫인상이라 포인트로 넣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제품의 경우 대부분 비닐 포장인데, 나하로 케이스는 박스에 포장이 되어 있네요.

나하로 슬림 클리어 케이스 포장

두 번째 포인트) 그립감

그립감은 케이스 선택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가형 케이스나 기본 케이스는 다소 그립감이 투박한 데에 비해

나하로 리얼슬림 케이스는 0.7mm 공정으로 몰딩 라인이 없고 저중량이라 좀 더 착 감기는 그립감을 보여줍니다.

전 손에 땀이 조금 있는 편인데도 미끌림이 적다고 느꼈어요.

나하로 슬림 클리어 케이스 그립감

생폰 그립감

깃털 보다는 훨씬 많이 나가는 무게다.

세 번째 포인트) 충격 보호

케이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충격 보호인데요.

슬림핏이지만 4방향 모서리에 과하지 않게 적용된 에어백 기능이 있습니다.

에어백 또한 슬림형이다 보니 타 케이스보다 도드라지게 설계되지 않았네요.

충격 완화는 실사용을 통해 알 수 있겠지만, 안 떨어뜨리는 게 더 중요하죠 ㅎㅎ;

4방향 사이드 에어백

럭시 S20 카메라는 카툭튀로 발매되어 역시나 중요한 부분인데

나하로에서 신경 써서 카메라 주위에 미세하게 높게 공정한 부분이 보이더라고요.

(플러스 모델보다 좀 더 카툭튀가 있는 울트라 모델의 케이스도 공정이 잘되어 있는지 궁금하네요)

카툭튀 아프지마

마지막 포인트) 탄력성과 내구도

가죽도 아니고 메탈도 아닌 TPU 소재는 비교적 오래가지 못하는 내구도를 가지고 있지만,

이번 나하로 리얼슬림 케이스는 고급 TPU 소재를 사용해서 보다 강한 내구도라고 하네요.

다만, TPU 소재 특성상 황변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얼마나 버텨줄지는 실사용해봐야 알 수 있겠어요!

유(연) 복(원)한 케이스

갤럭시 S20이 지금 막 출시되고 초장기 케이스로 발매된 제품이지만,

나하로에서 많이 신경 쓴 부분이 보이는 제품입니다.

여러 색상으로 발매된 케이스인 만큼 색상은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이점이 있는데

저도 클리어 케이스를 사용하다가 지겨워지면 이 제품의 다른 색상도 사용해 보고 싶어요.

끝으로 현재 코로나로 인해 다방면으로 피해가 속출하고 있어요

신속하게 사태가 진정되길 바랍니다ㅜ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이 리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지만, 지극히 주관적으로 작성된 후기입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